병원소개

강북으뜸병원은 항상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합니다.

첨단장비로 정확한 진단과 치료 OK!

좋은 장비는 환자의 건강을 책임지는 필수요소입니다. 으뜸병원은 HITACHI사의 1.5T MRI, OLYMPUS LUCERA260 내시경, CRYO 등
첨단 장비를 통해 질환을 빠르고 정확하게 진단하고 치료합니다.

MRI
(ECHELON Smart)

HITACHI사의 ECHELON Smart 1.5T MRI는 해상도 높은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여 빠른 시간에 질환을 파악해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는 최첨단 장비입니다.

CT
(Computed Tomography)

X-선을 이용하여 인체의 횡단면을 보여주는 검사로서 뼈 주위를 중점적으로 보는 3차원 영상검사이며 진단에 이용하는 검사입니다.

DR X-RAY
(GXR-SD)

적은 선량으로 고품질의 영상을 제공하는 디지털 진단용 엑스레이 촬영장비입니다. 방사선 촬영에 필요한 디지털 솔루션이 적용되었으며 탈부착형 FPD가 장착된 ACQUIDR 이미징 시스템과 DRTECH 제네레이터를 통해 안정적인 검사환경을 제공합니다.

C-ARM
(OEC 9800)

첨단 디지털 증폭 장비인 C-ARM은 신체의 뼈나 관절 등을 실시간으로 투시하여 병변의 유무 및 크기, 위치 등을 파악합니다. 수술부위를 전후좌우로 관찰 할 수 있어 수술이나 시술 시 꼭 필요한 장비입니다.

EXBODY
(통합 근골격 검진시스템)

근골격계의 변형으로 인한 통증을 가진 환자를 대상으로 체형분석을 통해 체형 불균형의 원인을 정밀하게 진단하는 검사장비입니다. 검사결과를 바탕으로 환자의 체형, 근골격 통증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기 위한 물리치료 및 도수치료 프로그램을 수립하게 됩니다.

OLYMPUS LUCERA260 내시경

위, 대장의 조기암 등 발견하기 어려운 점막 부위, 미세 혈관을 최신 광학기술을 이용해 정확하고 안전하게 진단하는 장비입니다. 초고화질 HDTV를 통해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미세한 조직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초음파
(LOGIQ P9)

고주파수의 음파를 장기에 보낸 후 반사되는 신호를 실시간으로 영상화하여 인체의 이상 유무를 정확히 진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비입니다. 인체에 해로운 방사선을 사용하지 않으며 통증 없이 신속하고 간편한 검사가 가능합니다.

골밀도 검사기
(EXCELLUS)

으뜸병원의 EXCELLUS 골밀도 측정기는 골다공증 유무를 진단하는 골밀도 검사부터, 체지방분석, 미래골절예측, 복부체지방검사 등이 모두 가능한 최첨단 장비입니다. 검사 속도도 AP SPINE(허리) 23초, FEMUR(고관절) 19초로 굉장히 빠릅니다.

코로나이저
( KH-3000)

- 협심증, 심근경색 조기 진단기-
심혈관 질병 중 특히 허혈 심장질환은 죽음에 대한 가장 치명적인 이유 중 하나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러나 심장질환을 진단하기 위해 현재 사용되는 기기는 심점도, 심초음파, MDCT가 있지만, 정확도가 낮거나 방사선에 과다 노출되는 면에서 제학이 있습니다. 현재 심혈관 질환자들이 심혈관 상태를 정확히 진단할 수 있는 유일할 방법은 ‘심혈관조영술’ 입니다.
이 검사는 조영제를 투여하고, 입원해서 마취 후 시술해야 하는데 시갂과 비용이 많이 드는 게 단점입니다. 그래서 기졲의 사용되고 있는 진단방법의 단점을 극복하고 정확한 진단을 핛 수 있는 장비 입니다.

고려대학교안암병원
인제대학교상계백병원
노원을지대학교병원
경희의료원
서울대학교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서울아산병원
강북삼성병원
한양대학교병원
한양대학교구리병원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삼육서울병원
국립중앙의료원
서울특별시 서울의료원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